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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 서비스 마스터과정

      교육과정 소개

      외식서비스 마스터 과정은 외식업의 고객 응대 스킬 , 서비스 청사진
      설계와 서비스 매뉴얼 개발을 배우는 외식업 서비스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시험 대비 정규 교육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서비스 품질
      진단과 평가/분석 , MOT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 방안 제시 ,
      서비스 품질 구축 및 실행 , 서비스 매뉴얼 제작 , 서비스 기본
      에절 및 고객 응대 교육 등을 통해 가맹본부 임직원 ,슈퍼바이저,
      점장자영업자 등의 서비스 품질 능력 향상을 통한 외식 산업과
      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개설한 정규교육과정입니다.

      교육과정 비전과 목표

      외식서비스 전문가 양성과 고부가가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외식업 가맹점과 자영업의 경쟁력 강화와 성공률 제고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외식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외식산업과 외식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모집요강

      외식업 서비스 마스터과정

      • 교육기간 상반기 4~5월
        하반기 8~9월
        교육시간 주1회,총4주(매주 토요일)
        10:00~18:00 (총 28시간)
      • 교육대상 외식 가맹본부 슈퍼바이저, 직영점 점장 및 매장관리자, 서비스 접점직원, 외식업체 임직원, 외식업 가맹점주 및 자영업자, 예비창업자, 교육담당자 등
      • 교육장소 프랜차이즈아카데미 홀(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14, 임송빌딩 5층 )
      • 교육비용 590,000원
        2인 이상/연구원 교육생/동문 소개 등 10% 할인
      • 교육문의 02) 2233-4777 교육사업팀

       



      특징과 특전

      외식 서비스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습득할 수 있는 고품격 커리큘럼
      외식업 서비스 마스터 과정 수료증 제공
      외식서비스마스터 자격시험 응시자격 획득
      교재 및 활용 템플릿 제공
      교육과정 이수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중 외식업체 취업희망자 추천



      교육과정 커리큘럼

      서비스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이해하기
      외식업 서비스 마인드 및 성공사례
      <이론> 외식 서비스 MOT와 매뉴얼 작성 Ⅰ
      <실습> 외식 서비스 MOT와 매뉴얼 작성 Ⅱ
      미스터리 쇼핑 기획 및 활용
      미스터리 쇼핑 과제 발표
      외식 서비스 실패와 회복전략
      매장 고객 응대 요령 및 실습
      외식 서비스 매뉴얼 프리젠 테이션 (실기시험)
      매장 직원의 서비스 행동 지도 요령
      객관식 40문항, 주관식 5문항 (필기시험)
      수료식

       



      문의 및 신청

      고객사

       

      자격증소개

      프랜차이즈 산업 연구원에서 시행하는 등록민간자격
      '외식 서비스 마스터 (The Food service industry Service Master)' 는
      외식업에 특화된 서비스 품질 진단과 평가 및 분석 특히 MOT 파악
      , 서비스 청사진 설계 , 서비스 매뉴얼을 제작과 기본에절 , 고객응대 ,
      직원 교육 등을 할 수 있는 외식서비스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하는 자격증입니다.

      자격시험 응시자격

      프랜차이즈 산업연구원에서 주관하는 외식업 서비스 마스터 과정 강의를 수료한 자

      외식 서비스 관련 직무 분야에서 3년 이상 종사한자
      (경력증명서를 제출하고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에서 그 경력을 인정 받은자)

      자격정보

      자격명: 외식서비스마스터(The Food service industry Service Master)

      주무부처농림축산식품부
      등록번호2016-002427
      등급단일등급
      검정기준서비스마케팅의 이해, 서비스 산업의 특징, 고객응대매너, 커뮤니케이션스킬, 고객접점(MOT) 설계 및 진단 능력, 서비스 매뉴얼 작성 능력, 스피치 및 교육 능력
      검정방법 필기시험(객관식40문항, 주관식5문항/ 90분/ 5지선다형)
      실기시험(외식서비스 매뉴얼 프리젠테이션/ 20분)
      합격결정기준 ① 필기시험은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인 자
      ② 실기시험은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인 자
      ③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에 모두 합격한 자를 최종합격자로 결정

       


  • 업체명 : (주)프랜차이즈 산업연구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314 임송빌딩 5층

    사업자번호 : 201-86-188-06 대표 : 장재남 Tel : 02.2233.4777 Fax : 02.2233.89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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